2022.06.28 (화)

검색창 열기

메트로

이천시 창전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행복마을관리소와 함께 버스 정류소 환경정비 앞장

 

[ 데일리브라이트 ] 이천시 창전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18일 관내 버스 정류소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버스 정류소 환경정비는 이천 농협 하나로마트 본점을 시작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이용자가 많은 버스 정류소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창전동 행복마을관리소(명예소장 한만길)와 함께 협업으로 진행됐다.


이 날 환경정비는 물청소와 함께 먼지제거, 불법광고물 정비, 쓰레기 제거 등 청결하고 깨끗한 버스정류소를 만들기 위해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회원들과 행복마을관리사무소 지킴이들이 함께 땀을 흘렸다.


천기영 창전동장은 “바쁘신 가운데 이천의 문화와 경제의 중심지인 창전동의 환경정화를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내일부터 버스정류장을 이용하는 시민 분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 속에서 기분 좋게 버스를 기다릴 것 같다”며 깨끗한 창전동을 만드는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은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위원장은 “깨끗한 버스 정류소를 보니 제 마음까지 시원하다”며,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 분들과 함께 봉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깨끗한 창전동 만들기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창전동 행복마을관리소 한만길 명예소장은 “행복마을관리소는 생활환경 개선과 위험지역 예찰, 안전약자보호 등 주민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창전동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