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1 (화)

검색창 열기

정치

국민의힘 서태원 가평군수 후보, ’상면·조종면 권역별 세부공약‘ 발표

URL복사

[ 데일리브라이트 = 신재철 기자 ]

국민의힘 서태원 가평군수 후보가 지역발전 방향 담은 새로운 가평군 스마트 7대 과제 및 12대 정책 공약에 이어 6개읍면 권역별 상면·조종면 세부공약을 발표하였다.

 

상면 “산림자원 중심 관광레저 바이오밸리 조성”

상면은 가평군의 대표적 관광지인 아침고요수목원과 천혜의 자연 축령산이 있는 곳이다.

이에 상면을 산림자원 중심의 관광레저와 바이오밸리를 조성하기 위해 ▲상면 산림자원 중심지역 관광레저 바이오밸리 조성 ▲아침고요수목원 인근 생태관광지 로컬푸드 직판장(농특산물 유통센터, 직거래장터 개설) ▲상면 생활문화체육시설 및 공간 조성(생활체육문화 프로그램 개발) ▲축령산 생태관광마을 조성(행현2리 중심) ▲축령산 생태관광마을 조성(행현2리 중심) ▲청정산업단지 유치를 발표했다.

 

조종면 “운악산 현등사 문화관광마을 조성”

조종면은 수도기계화사단(맹호부대)이 있는 군사요충지이면서 운악산과 현등사 등의 주요관광지이다.

이에 조종면의 국가의 안보를 책임지는 군인가족 보훈을 위해 ▲군인가족을 위한 아이돌보미 사업 확대, 군인가족 일자리 창출을 추진하고, 현등사 등 주요관광지 활성화를 위해 ▲운악산 관광레저단지, 현등사 운악산 관광마을 조성하기로 하였다.

또한 ▲봉수 소규모 공공하수 처리시설 설치 ▲현리 시가지 주차장 확충 및 상가지원시설 건립 ▲밀리터리 테마파크 중심 드론아카데미 설립·운영 하기로 하였다.

 

서태원 가평군수 후보는 “가평군은 면적의 82%가 산림자원으로 이를 ‘자연휴양 생태관광 콘텐츠’로 개발하여 수도권 도시인의 힐링명소로 반드시 만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