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8 (화)

검색창 열기

정치

임채덕 화성시의원 후보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개소식 사회자로 활약

[ 데일리브라이트 = 신재철 기자 ]

국민의힘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5일 오후5시 화성시 영천동 금강펜테리움IX타워A동 1205호에서 열렸다.

 

임채덕 사회자의 개소식 선언을 알리는 멘트로 시작된 이날 개소식에는 구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은 안철수 전 대통령직인수위원장(성남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을 비롯해 김성회·이언주 전 국회의원, 김정주 전 화성시의회 의장, 우재도, 금종례 전 화성시장 예비후보, 광역·기초의원후보, 지지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는 개소식 현장과 영상통화로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개소식 사회를 맡은 임채덕 화성시의원 후보와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는 수성고등학교 선후배사이로 2018년 제7회 동시지방선거에서 화성시의원으로 당선되어 4년간 동료의원으로서 서로 존중과 배려로 활동하였으며, 후반기 화성시의회에서는 기획행정상임위원회에서 함께 활동하였다.

 

임채덕 사회자는 이번 6.1 지방선거는 12년 민주당 독주체제를 마무리시키고, 화성시장의 정권교체를 통해 새로운100만 대도시, 화성시를 만들어 가는데, 구혁모 후보가 화성시장의 적임자라고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 분들과 함께 화성시민분들께 간곡히 호소했다.

 

임채덕 사회자는 이번 6.1지방선거에서 화성시 사선거구시의원선거로 진안동,병점1·2을 지역구로 기초의원선거 재선에 도전 한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