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화)

검색창 열기

정치

엄교섭 도의원, ‘건설교통위원회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엄교섭 의원, 도민을 위한 소통과 현장중심의 의정활동 해나가겠다

URL복사

[ 데일리브라이트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엄교섭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2)은 17일(금)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로부터 올 한해 도내 건설교통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공로를 인정받아 ‘건설교통위원회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수상하였다.

 

엄교섭 의원은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도내 건설·교통 분야에 대한 합리적이고 발전적인 의견을 제시해왔으며, 특히 재정의 건정성·투명성 확보 및 효율적인 예산·결산을 위해 도정 전반에 대해 심도있는 의정활동을 펼쳐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경기도 모범운전자연합회 활동 지원에 대한 세부규정을 마련하여 원활한 교통소통 및 도민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경기도 모범운전자연합회 활동 지원 조례안」 및 경기도 자체 택시호출시스템 구축을 위한 「경기도 택시산업 발전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제·개정 하면서 도내 교통환경 개선에 적극 기여해왔다.

 

이날 시상식에서 엄 의원은 “기본에 충실한다는 생각으로 도민을 찾아 소통을 하다보니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도민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