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화)

검색창 열기

정치

추민규 도의원,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영예

추 의원,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경기도 발전과 도민 삶의 질 향상 이루어 낼 터

URL복사

[ 데일리브라이트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추민규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2)은 17일(금) 2021년 경기도의회 의원종무식에서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을 수상하였다.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은 매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적극적 감사활동으로 우수한 능력을 보인 의원들 중 창의적인 활동을 보여준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추민규 의원은 행정사무감사에서 경기도 공공버스의 제도적 안정을 통한 공공성과 효율성 및 투명성 강화, 교통약자 보호구역 확대와 사고위험 지역 내의 LED 설치 및 음성신호기 확대 강조 등 도정에 대한 심도있는 지적과 함께 합리적 대안을 제시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상 후 추민규 의원은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본에 충실한다는 생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였던 것이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이라는 뜻깊은 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행정사무감사에 지적하고 개선을 요구한 사항에 대해서는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도민의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회 시상식은 17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종무식과 함께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개최되었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