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화)

검색창 열기

생활용품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10년을 뛰어넘은 슈퍼 셀러 선정

URL복사

[ 데일리브라이트 = 신재철 기자 ]

3월 창간 10주년을 맞이한 뷰티쁠 매거진이 10번째 생일을 맞아 기획한 “10년을 뛰어넘은 슈퍼 셀러”에 꼬달리의 비노퍼펙트 세럼이 선정되었다. 쏟아지는 신상들 속에서도 그 자리를 견고히 유지하며 재구매로 이어지는 검증된 스테디셀러로 오랜 시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것이 선정 이유다.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프랑스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의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은 비타민C보다 약 62배 높은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특허성분 비니페린을 함유하여 탁월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12년 연속 프랑스 안티 다크 스팟 1위를 차지하고 있다.* (30ml / 79000원)

*IQVIA-Pharmatrend International, PharmaOne, 프랑스 약국 화장품코너 anti-pigmentation 상품, Value 기준, 2008-2019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은 우유빛의 화이트닝 세럼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다크 스팟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 톤을 균일하고 밝게 해 준다. 포도나무 줄기 수액에서 추출한 브라이트닝 성분 비니페린을 함유한 이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30초에 한 병씩 판매되고 있다.

 

꼬달리의 제품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세포라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꼬달리 공식몰, CJ오쇼핑, GS샵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꼬달리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수시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오피니언